WELECOM TO SHOP 회원가입을 하시면 다양한 혜택과 이벤트가 기다리고 있습니다.

로그인 회원가입

언론노출

뒤로가기
제목

[이데일리] 여성정장쇼핑몰 해피양장점 론칭, 여자정장부터 명품스타일 여자수트까지 한번에 쇼핑하세요!

작성자 세여자몰(ip:)

작성일 2017-06-14 10:02:13

조회 3691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입력시간 | 2016.02.26 16:18 | LSinfo online@edaily.co.kr


[온라인부] 2015년 오피스룩 쇼핑몰 업계에서 돌풍을 일으킨 럭셔리오피스룩 쇼핑몰 세여자몰(http://www.3womanmall.com)이 여세를 몰아 추가 라인 확장, 20대, 30대, 40대 여성정장의류 시장을 타겟으로 한 여성정장쇼핑몰 해피양장점(http://www.happy-boutique.co.kr)을 론칭 해 큰 반향을 일으키고 있다. 해피양장점은 기존 여성 정장 및 유니폼 쇼핑몰이 스타일리쉬 하지 못하다는 점에 착안, 이를 소비하는 층도 “멋을 내고 싶어 하는 여성”이라는 판단으로 1,000여개의 스타일리쉬한 여성정장 디자인으로 여심공략에 나선다.

‘가장 행복한 순간, 해피양장점’이라는 컨셉으로 디자인된 여성정장 상품들 뿐만 아니라 중요한 모임이나 행사, 결혼식하객, 면접정장, 병원/사무실/회사 유니폼 등 카테고리를 소비하는 고객들의 예쁜옷을 입고 싶다는 니즈를 잘 반영했다는 것이 업계의 평이다.

여성정장쇼핑몰 해피양장점 론칭, 여자정장부터 명품스타일 여자수트까지 한번에 쇼핑하세요!

특히 주목해야 할 것은 해피양장점의 특화된 정장라인인데, 캐주얼을 시작으로 세미정장, 여성정장세트까지 토탈 1,000여개의 국내 최대 스타일수를 자랑하는 여자정장쇼핑몰로 고객의 선택의 폭을 넓히는 동시에 포멀함에 프릴, 날개, 셔링, 비즈, 꽃무늬모티프 등 다양한 포인트를 넣어 여성스러우면서도 세련된 포멀룩을 제안, 기본스타일 일변도의 기존 업계의 운영방식과 달라 신선함을 주고 있다.  

게다가 정장원피스, 정장구두, 정장코트, 정장블라우스 등 기존 업계에서 소화하지 못했던 영역까지 소화하면서 오피스룩 전문 쇼핑몰 라인확장의 면모를 확실히 보여주고 있다.


여성정장쇼핑몰 해피양장점 론칭, 여자정장부터 명품스타일 여자수트까지 한번에 쇼핑하세요!

디자인이 국한되고, 세련되지 못해 만족도가 떨어졌던 유니폼 업계에서도 반기는 분위기다. 결혼식장유니폼, 병원유니폼, 치과유니폼, 호텔유니폼, 병원유니폼 등 여성근무복을 필요로 하는 사무실유니폼 필요 없체들은 “디자인과 컬러가 다양해서 우리 업체와 잘 맞는 오피스유니폼을 찾아 만족도가 높다”는 평가와 동시에 컬러별로 전 스타일이 구분된 컬러웨이,  업계별 패션유니폼 제안 등 유니폼 구매 담당자의 니즈가 반영된 메뉴 구분으로 의사결정이 쉬어졌다고 평했다. 

앞으로 해피양장점은 방송3사 아나운서 협찬 확대를 통해 정갈하면서도 신뢰를 주는 커리어 우먼룩을 제안하는 동시에 44사이즈~빅사이즈에 이르는 사이즈 라인업, 면접자켓, 면접블라우스, 여자정장바지까지 토탈 여자면접복장 제안, 외항사 승무원유니폼(스튜디어스), 성가대복 등까지 확대 전개해 나갈 예정으로 향후 업계 내에서의 귀추가 주목된다. X




원문보기

http://www.edaily.co.kr/news/NewsRead.edy?SCD=JI81&newsid=03011046612554456&DCD=A408&OutLnkChk=Y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확인 취소

댓글 입력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평점

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